Wednesday, November 3, 2010

Geudaeraneun Nalgae (You are My Wings)



Kim Tae-woo (김태우)


Hangul

누군가는 좋은 집이 꿈이라 말하죠
누 군가는 멋진 차가 꿈이라 말하죠
그 때 나는 저 하얀 구름을 가르며
파 란 하늘을 나는 게 꿈이였죠
날 수가 없다고 모두 말하지만 I believe, I believe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 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영원히

오 를 수가 없는 산이 눈 앞에 있을 때
건 널 수가 없는 강이 눈 앞에 있을 때
지친 나는 손 내밀 누구도 없는데
잠 시 쉴 수 있는 어깨가 되어줘
할 수가 없다고 모두 말하지만 I believe, I believe

그 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 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영원히

지 금 하늘을 나는 이 기분 가슴 속에 간직하고파
그대란 날개 함께 저 하늘 향해 날고 싶어

그대와 함께면 I can fly 나의 날개 너와 함께 I can fly
사 랑해 눈부신 저 태양만큼 나의 곁에 있어줘 yeah
나의 날개가 되줘 영원히
그대라는 날개


Romanization

nugunganeun joheun jibi kkumira malhajyo
nugunganeun meotjin chaga kkumira malhajyo
geuttae naneun jeo hayan gureumeul gareumyeo
paran haneureul naneun ge kkumiyeotjyo
nal suga eopdago modu malhajiman I believe, I believe

geudaewa hamkkemyeon I can fly naui nalgae neowa hamkke I can fly
saranghae nunbusin jeo taeyangmankeum naui gyeote isseojwo yeongwonhi

o reul suga eomneun sani nun ape isseul ttae
geonneol suga eomneun gangi nun ape isseul ttae
jichin naneun son naemil nugudo eomneunde
jam si swil su inneun eokkaega doeeojwo
hal suga eopdago modu malhajiman I believe, I believe

geudaewa hamkkemyeon I can fly naui nalgae neowa hamkke I can fly
saranghae nunbusin jeo taeyangmankeum naui gyeote isseojwo yeongwonhi

ji geum haneureul naneun i gibun gaseum soge ganjikhagopa
geudaeran nalgae hamkke jeo haneul hyanghae nalgo sipeo

geudaewa hamkkemyeon I can fly naui nalgae neowa hamkke I can fly
saranghae nunbusin jeo taeyangmankeum naui gyeote isseojwo yeah
naui nalgaega doejwo yeongwonhi
geudaeraneun nalgae


Translation

Some people say a nice house is their dream
Some people say a cool car is their dream
At that time, for me, parting the white clouds,
flying the blue sky was my dream

Everyone says it is not possible to fly but I believe, I believe

If I’m with you I can fly
With you, my wings, I can fly
I love you as much as that dazzling sun
Stay by my side forever

When there is an unclimbable mountain in front of my eyes
When there is an uncross-able river in front of my eyes
I am tired (I am tired) without anyone to reach for, even
Please be a shoulder I can rest on for a little while

Everyone says it is not possible to do but I believe, I believe

If I’m with you I can fly
With you, my wings, I can fly
I love you as much as that dazzling sun
Stay by my side forever

This feeling right now, like I’m flying in the sky
I want to keep in my heart
With you, my wings,
I want to fly toward that sky

If I’m with you I can fly
With you, my wings, I can fly
I love you as much as that dazzling sun
Stay by my side
Be my wings forever

You are my wings


Indo Translate

Beberapa orang mengatakan rumah yang bagus adalah impian mereka
Beberapa orang mengatakan mobil yang keren adalah  impian mereka
Pada saat itu, bagiku, belahan awan putih,
Menerbangi langit biru adalah impianku

Semua orang mengatakan tidak mungkin untuk terbang tapi aku percaya, aku percaya

Jika aku denganmu aku bisa terbang
Denganmu, sayapku, aku bisa terbang
Aku mencintaimu sebanyak sinar matahari itu
Tetaplah di sisiku selamanya

Ketika ada sebuah gunung yang tak bisa ditanjaki di depan mataku
Ketika ada sebuah sungai yang tak bisa diarungi di depan mataku
Aku lelah (aku lelah) tanpa siapa pun untuk meraihnya, bahkan
Tolong jadilah bahu aku bisa beristirahat selama beberapa saat

Semua orang mengatakan tidak mungkin untuk dilakukan, tetapi aku percaya, aku percaya

Jika aku denganmu aku bisa terbang
Denganmu, sayapku, aku bisa terbang
Aku mencintaimu sebanyak sinar matahari itu
Tetaplah di sisiku selamanya

Perasaan saat ini, seperti aku terbang di langit
Aku ingin menyimpan dalam hatiku
Denganmu, sayapku,
Aku ingin terbang ke langit itu

Jika aku denganmu aku bisa terbang
Denganmu, sayapku, aku bisa terbang
Aku mencintaimu sebanyak sinar matahari itu
Tetaplah di sisiku
Jadilah sayapku selamanya

Kau adalah sayapk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