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November 2, 2010

Touched My Heart


Seeya


Hangul

어쩐지사랑은어려워난아직서툴러
사실은지금껏슬픔과더친해사랑은먼듯해

우린서로너무달라서바보라는것만닮아서
때론어긋나고때론부딪혀야하지만

사랑인가봐사랑인가봐요그댈보면가슴이뭉클해
녹슨가슴도굳어있던심장도깨워준그대
사랑해줘요나를안아줘요숨겨왔던내상처까지도
아픈눈물도슬픈외로움도다신오지않게

마음을주기가두려워아프게될까봐
그렇게한동안버려둔맘인데닫아둔맘인데

언제스며들어왔나요언제가득채워놨나요
그대향기들로그대기억들로나의맘

사랑인가봐사랑인가봐요그댈보면가슴이뭉클해
녹슨가슴도굳어있던심장도깨워준그대
사랑해줘요나를안아줘요숨겨왔던내상처까지도
아픈눈물도슬픈외로움도다신오지않게

오랜내눈물끝에가려져있던사람
기나긴날동안내가기다렸던한사람

그대인가봐그대인가봐요곁에서면아파도웃게돼
깊은흉터도버릇같던눈물도낫게해준그대
보여줄게요전부다줄게요아껴왔던내모든사랑을
혼자라는말이별이라는말우리에겐없게
사랑만남아있게


Romanization

eojjeonji sarangeun eoryeowo nan ajik seotulleo
sasireun jigeumkkeot seulpeumgwa deo chinhae sarangeun meondeutae

urin seoro neomu dallaseo baboraneun geotman darmaseo
ttaeron eogeutnago ttaeron budichyeoya hajiman

sarangingabwa sarangingabwayo geudael bomyeon gaseumi mungkeulhae
nokseun gaseumdo gudeoitdeon simjangdo kkaewojun geudae
saranghaejwoyo nareul anajwoyo sumgyeowatdeon nae sangcheokkajido
apeun nunmuldo seulpeun oeroumdo dasin oji anke

maeumeul jugiga duryeowo apeuge doelkkabwa
geureoke handongan beoryeodun maminde dadadun maminde

eonje seumyeodeureo wannayo eonje gadeuk chaewo nwannayo
geudae hyanggideullo geudae gieokdeullo naui mam

sarangingabwa sarangingabwayo geudael bomyeon gaseumi mungkeulhae
nokseun gaseumdo gudeoitdeon simjangdo kkaewojun geudae
saranghaejwoyo nareul anajwoyo sumgyeowatdeon nae sangcheokkajido
apeun nunmuldo seulpeun oeroumdo dasin oji anke

oraen nae nunmul kkeute garyeojyeo itdeon saram
ginagin nal dongan naega gidaryeotdeon han saram

geudaeingabwa geudaeingabwayo gyeote seomyeon apado utge dwae
gipeun hyungteodo beoreut gatdeon nunmuldo natge haejun geudae
boyeojulgeyo jeonbu da julgeyo akkyeowatdeon nae modeun sarangeul
honjaraneun mal ibyeoriraneun mal uriegen eopge
sarangman namaitge


Translation

No wonder love is so difficult, I’m still clumsy
honestly, now I am used to the sadness that love seems far away

We are too similar, only being stupid
Sometimes we have to go separate ways and have to collide each other,
but…

Maybe it’s love,
whenever I see you, my heart is filled with emotions
You awoke my rusted and frozen heart
Please love me,
Please hold me,
even the pain I hide
So that painful tears and sad loneliness
wouldn’t come to me again

I am afraid to give my heart,
afraid of the pain that would follow.
It’s my heart that I trashed and kept for a while,
but…

When did you enter my heart, when did you fill it up
My heart with you fragrance, your memories
Maybe it’s love,

whenever I see you, my heart is filled with emotions
You awoke my rusted and frozen heart

Please love me,
Please hold me,
even the pain I hide
So that painful tears and sad loneliness
wouldn’t come to me again

The person that was hidden behind all the tears
The one and only person I have waited

for such a long time
Maybe it’s you,
when I’m with you
I’m smile even though I’m hurt
The person that healed my deep wounds and the tears
that were like my habit
I will show you,
I will give you all the love that I kept
So that words of loneliness and separation
wouldn’t exist between us
So that only love would remain


Indo Translate

Tidak heran cinta begitu sulit, aku masih canggung
jujur, sekarang aku sudah terbiasa kesedihan dimana cinta tampak jauh

Kita terlalu mirip, hanya menjadi bodoh
Kadang-kadang kita harus berpisah dan harus berbenturan satu sama lain,
tapi ...

Mungkin itu cinta,
setiap kali aku melihatmu, hatiku penuh dengan emosi
Kau bangunkan hatiku yang berkarat dan beku
Tolong cintai aku,
Tolong peluk aku,
bahkan rasa sakit yang aku sembunyikan
Jadi air mata kesedihan dan kesepian
tidak akan datang lagi

Aku merasa takut untuk memberikan hatiku,
takut rasa sakit itu akan mengikuti.
Ini hatiku yang telah aku buang dan simpan untuk sementara waktu,
tapi ...

Ketika kau masuk ke dalam hatiku, ketika kau mengisinya
Hatiku mewangi denganmu, kenanganmu
Mungkin itu cinta,

setiap kali aku melihatmu, hatiku penuh dengan emosi
Kau bangunkan hatiku yang berkarat dan beku

Tolong cintai aku,
Tolong peluk aku,
bahkan rasa sakit yang aku sembunyikan
Jadi air mata kesedihan dan kesepian
tidak akan datang lagi

Orang yang tersembunyi di balik semua air mata
Satu-satunya orang yang telah aku tunggu

untuk waktu yang lama
Mungkin itu kau,
saat aku bersamamu
Aku tersenyum meskipun aku terluka
Orang yang telah menyembuhkan lukaku yang dalam dan air mata
itu seperti kebiasaanku
Aku akan tunjukkan padamu,
Aku akan berikan semua cinta yang telah aku simpan
Jadi kata-kata kesepian dan pemisahan
tidak akan ada di antara kita
Jadi hanya cinta itu yang akan bertah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