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September 30, 2010

It Has To Be You

Yesung

oneuldo nae gieogeul ttarahemaeda
i gil kkeuteseo seoseongineun na
dasin bol sudo eomneun niga nareul butjaba
naneun tto i gireul mutneunda
neol bogo sipdago
tto ango sipdago
jeo haneulbomyeo gidohaneun nal
niga animyeon andwae
neo eobsin nan andwae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na du beon dasineun
bonael su eopdago
na neoreul itgo salsun eopdago
niga animyeon andwae
neo eobsin nan andwae
na ireoke haru handareul tto illyeoneul
na apado joha
nae mam dachyeodo joha nan
geurae nan neo hanaman saranghanikka
nae meongdeun gaseumi
neol chajaorago
sorichyeo bureunda
neon eodinneungeoni
naui moksori deulliji annni
naegeneun
na dasi sarado
myeot beoneul taeeonado
harudo niga eobsi sal su eomneun na
naega jikyeojul saram
naega saranghal saram nan
geurae nan neo hanamyeon chungbunhanikka
neo hanaman saranghanikka


Translation

Even today  i wander in my memory
I’m pasing around on the end of this way
You’re still holding me tightly, even though i can’t see you any more
I’m losing my way again
I’m praying to the sky i want see you and hold you more
that i want to see you and hold you more
It can’t be if it’s not you
i can’t be without you
it’s okay if i’m hurt for a day and a year like this
it’s fine even if my heart’s hurts
yes because i’m just in love with you
i cannot send you away one more time
i can’t live without you
it can’t be if it’s not you
i can’t be without you
it’s okay if i’m hurt for a day and a year like this
it’s fine even if my heart’s hurts
yes because i’m just in love with you
my bruised heart
is screaming to me to find you
where are you?
can’t you hear my voice?
to me
if i live my life again
if i’m born over and over again
i can’t live without you for a day
You’re the one i will keep
you’re the one i will love
i’m.. yes because i’m happy enough if i could be with you


Indo Translate

Bahkan saat ini aku berkelana dalam ingatanku
Aku berakhir di sekitar ujung jalan ini
Kau masih memegang erat-erat, meskipun aku tidak bisa melihatmu lagi
Aku kehilangan jalanku lagi
Aku berdoa ke langit aku ingin melihatmu dan memelukmu terus
yang aku ingin melihatmu dan memelukmu terus
Ini tidak mungkin jika bukan kau
Aku tidak bisa tanpamu
tidak apa-apa jika aku terluka untuk satu hari dan setahun seperti ini
tidak apa-apa bahkan jika hatiku sakit
iya karena aku hanya mencintaimu
Aku tidak bisa mengantarmu pergi sekali lagi
Aku tidak bisa hidup tanpamu
itu tidak bisa jika tidak Anda
Aku tidak bisa tanpamu
tidak apa-apa jika aku terluka untuk satu hari dan setahun seperti ini
tidak apa-apa bahkan jika hatiku sakit
iya karena aku hanya mencintaimu
hatiku terluka
berteriak padaku untuk menemukanmu
di mana kau?
tidak bisakah kau mendengar suaraku?
bagiku
jika aku menjalani hidupku lagi
jika aku lahir lagi dan lagi
Aku tidak bisa hidup tanpamu selama sehari
Kau satu-satunya yang akan ku jaga
Kau satu-satunya yang akan ku canta
Aku .. ya karena aku cukup senang jika aku bisa bersamamu

No comments:

Post a Comment